봉고3 가격 | 2022 신형 가격표 | 1.2톤 더블캡 표준캡 :: CAR 연구소

봉고3 가격 가격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고3는 기아차에서 1980년 최초로 출시한 1톤트럭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소형 트럭 모델만 생산중입니다. 아래에서 가격 및 가겨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자동차글

현대 포터 가격표 바로가기

봉고3 중고차 시세표 바로가기

 

봉고3 가격 가격표 정리

자동차 가격표가 잘 안보이신다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봉고3는 표준캡, 킹캡, 더블캡으로 나누어집니다.

표준캡은 운전석 뒤쪽 공간이 거의 없이 시트뒤쪽이 바로 벽입니다.
킹캡은 운전석 뒤쪽에 약간의 공간이 있어서 시트를 뒤로 눕히거나 작은 물건을 실을 수 있습니다.
더블캡은 뒷자석까지 있어 6명이 탑승이 가능합니다.

봉고3 가격표.pdf
4.25MB
봉고3 카탈로그.pdf
3.08MB

봉고3 1톤 킹캡 초장축 2WD 가격표

1톤 킹캡 장축 4WD 가격표

1톤 더블캡 초장축 2WD

1톤 더블캡 장축 4WD 가격표

1톤 표준캡 초장축 2WD 장축 4WD 가격표

1톤 표준캡 장축 2WD / 1.2톤 킹캡 표준캡 가격표

1톤 킹캡 초장축 2WD LPG 가격표

봉고3 제원표

돈되는 자동차 정보

자동차보험 싸게 가입 방법 5가지

중고차 할부 금리는?

 

봉고3 상세 (봉고3 가격표 정리)

2019년 9월 5일, 향상된 유로6에 대비하여 SCR 방식을 적용한 모델인 2020 더 뉴 봉고 3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2020 트림의 명칭은 2017~2019년 초장축 기준으로 디럭스 L 라이트, 럭셔리 L, 프레스티지 GL, 노블레스 GLS로 변경되었습니다. 장축형 2WD는 GL이 유일하고 4WD의 시작은 GL 라이트, 1.2t과 LPi가 GL과 GLS입니다.

포터2와 유사하게 헤드램프를 기존 2등급에서 4등급으로 변경해 전구형 주간주행등(DRL)을 새롭게 적용하고 광량을 늘려 야간주행 시계성을 개선했다. 실내에서는 스티어링 휠 디자인이 기존 모델보다 각도가 더 바뀌었으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FCA)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차선 이탈 경고(LDW)와 같은 드라이브별 안전 사양은 모든 트림이 전방 감지 카메라를 사용하여 차선을 인식하고 방향 지시등을 조작하지 않고 차선을 이탈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동 접이식 외부 미러도 L 트림에서 기본으로 복원되었습니다. 풀 오토 에어컨, 리어 글라스 난방 , 운전석 환기 시트  및 크루즈 컨트롤 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옵션인 가 7인치에서 8인치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자동 변속기가 LED 조명과 수동 모드를 변경했습니다. 또한 조수석 뒷바퀴 타이어 뒤쪽에 SCR 탱크를 장착하면서 1.2톤 모델의 1톤 모델처럼 연료 탱크의 위치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변경했습니다.

또한 비용 절감으로 인해 삭제된 선글라스 케이스 사용 룸 램프(87)와 새로운 디자인 센터 시트백 콘솔 박스가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특히 센터 시트백 콘솔 박스는 뚜껑을 열면 내부에 그물이 들어가 아이패드 미니급 태블릿PC나 작은 문서를 보관할 수 있고, 컵홀더도 각도를 맞춰 스마트폰을 옆으로 또는 가로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2019년까지 존재했던 동승석 대시보드 수납공간이 동승석 에어백 적용과 상관없이 2020년형 모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다만 2019년 럭셔리 모델에 기본 적용됐던 크롬 내부 도어핸들 및 크롬 주차 브레이크 레버는 플러스 패키지 i가 아니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2019년 9월 5일 향상된 유로6에 대비해 SCR 방식(74)을 적용한 2020년형 더 뉴 봉고3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2020 트림의 명칭은 2017~2019년 초장축 기준으로 디럭스 L 라이트, 럭셔리 L, 프레스티지 GL, 노블레스 GLS로 변경되었습니다. 장축형 2WD는 GL이 유일하고 4WD의 시작은 GL 라이트, 1.2t과 LPi가 GL과 GLS입니다.

이밖에 포터2와 유사하게 헤드램프를 기존 2등급에서 4등급으로 변경해 전구형 주간주행등(DRL)을 새롭게 적용하고 광량을 늘려 야간주행 시계성을 개선했다.

실내에서는 스티어링 휠 디자인이 기존 모델보다 각도가 더 바뀌었으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FCA)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차선 이탈 경고(LDW)와 같은 드라이브별 안전 사양은 모든 트림이 전방 감지 카메라를 사용하여 차선을 인식하고 방향 지시등을 조작하지 않고 차선을 이탈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동 접이식 외부 미러도 L 트림에서 기본으로 복원되었습니다. 풀 오토 에어컨, 리어 글라스 난방 , 운전석 환기 시트 및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옵션인 가 7인치에서 8인치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자동 변속기가 LED 조명과 수동 모드를 변경했습니다. 또한 조수석 뒷바퀴 타이어 뒤쪽에 SCR 탱크를 장착하면서 1.2톤 모델의 1톤 모델처럼 연료 탱크의 위치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변경했습니다.

또한 비용 절감으로 인해 삭제된 선글라스 케이스 사용 룸 램프(87)와 새로운 디자인 센터 시트백 콘솔 박스가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특히 센터 시트백 콘솔 박스는 뚜껑을 열면 내부에 그물이 들어가 아이패드 미니급 태블릿PC나 작은 문서를 보관할 수 있고, 컵홀더도 각도를 맞춰 스마트폰을 옆으로 또는 가로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2019년까지 존재했던 동승석 대시보드 수납공간이 동승석 에어백 적용과 상관없이 2020년형 모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다만 2019년형 럭셔리 모델에 기본적으로 적용됐던 크롬 내부 도어 핸들, 크롬 주차 브레이크 레버 등은 향후 플러스 패키지를 선택하지 않으면 절대 적용되지 않습니다.

 

관련글 자동차글 보기

자동차보험 싼곳 | 보험비 절약하는 방법 5가지

아이오닉6 출시일 | 내부 외부 | 예상도 사전예약 가격

테슬라 모델3 가격 | 2022 신형 | 가격 확인

 

이상으로 봉고3 자동차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가격 기준은 작성일 기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